충북 청주시 365 민원콜센터 만족도 89점

Է:2017-05-10 14:28
ϱ
ũ
충북 청주시는 지난해 5월 개관한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자의 만족도가 100점 만점에 89.2점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외부 여론조사 기관에 의뢰, 지난 3월 28일부터 지난달 7일까지 이용 시민 203명을 대상으로 1대 1 전화면접 방식으로 이뤄졌다.

조사 결과 친절성이 93.5점으로 가장 높고 신속성 90.2점, 설명력 89.6점, 정확성 89.4점, 연결 용이성 89점, 전문성 86.3점 등의 순이다. 민원콜센터는 개소 이후 지난달까지 1년간 누적 상담 건수는 29만4360건으로 하루 평균 1135건에 달했다.

청주=홍성헌 기자 adhong@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