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이마트 문화센터와 ‘우리아이 배변뒤처리’ 강좌 오픈

Է:2017-04-24 14:30
ϱ
ũ

베베숲 아기물티슈가 이마트 문화센터를 통한 ‘우리아이 배변뒤처리 트레이닝’ 강좌를 진행 중이다.

베베숲과 이마트 문화센터가 함께하는 배변뒤처리 트레이닝은 4월 20일부터 6월 7일까지 이마트 문화센터 서울, 경기지점 46곳에서 진행된다.

해당 강좌의 참여대상은 만 3세~7세의 미취학 아동, 부모님 동반 1인이며, 참여 신청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우리아이 배변뒤처리 트레이닝’ 강좌는 한 클래스당 소정 정원의 아이들이 참여하게 되며, 수업은 아이들이 스스로 배변뒤처리 및 손씻기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 형식의 위생 교육이 이뤄지게 된다.

강좌에서 교육용으로 사용되는 물티슈 제품은 베베숲의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와 아이캔 포밍 핸드워시다. 이 제품들은 3세~10세 사이의 아이들이 배변 후 스스로 뒤처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어린이용 비데 물티슈와 핸드워시다.

이번 배변뒤처리 트레이닝에 참가하는 아이 및 학부모에게는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 핸드워시와 아이캔 트리이닝 키트(포스터, 스티커보드, 문고리)가 증정된다.

베베숲 관계자는 “미취학 아동들은 배변 후 뒤처리를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교육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린이 집과 유치원에서 배변 후 뒤처리를 스스로 해야 단체생활에 적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배변뒤처리 교육이 이뤄지지 못하면 배변 뒤처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팬티에 변을 묻혀오는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변뒤처리 트레이닝 강좌는 미취학 아동들의 화장실 위생습관을 교육 및 확립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즐거운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변뒤처리 학습이 이뤄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