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닥홀딩스(대표 김덕중)에서 운영 중인, 제주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몬트락이, 돈육 프랜차이즈 최초로 고기의 우수성을 강조한 TV-CF가 4월부터 공중파 3개사(KBS, MBC, SBS)를 포함한, SK Broadband IPTV에 방영 중이라고 밝혔다.
제주몬트락은 올해 1월 라디오 광고를 처음으로 시작한 이후, 조금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하여 돈육 프랜차이즈 최초로 공중파 TV CF와 IPTV등 노출 가능한 미디어를 모두 활용해 전방위 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몰라서 방문하지 못하시는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의 매출을 향상시켜 보다 나는 영업 환경을 열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방영되는 제주몬트락 브랜드 광고는 ‘오롯이 제주돼지, 그 올곧음을 먹는다!’라는 핵심 메시지만을 전달하는 형태로 제작되었다.
제주몬트락 홍보담당자는 “우수한 품질의 돈육을 설명하는데 15초라는 시간이 너무 짧아, 많은 고민을 했다”며 “방송광고를 통하여, 제주몬트락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더욱더 알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몬트락에 따르면, 현재 진행 중인 광고에 이은 후속 편 촬영이 지난 3월 29일 완료 되었으며, 현재 영상편집 작업 중으로, 조만간 또 다른 화면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V광고 이외에도 제주몬트락 로고송 및 뮤직비디오 제작을 통하여 페이스북, 유투브등 온라인 미디어까지 총동원 한 대대적인 광고 진행이 예정되어 있다.
‘제주몬트락’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제주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주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서울, 경기에서는 강남본점을 포함, 교보타워점, 논현점, 수서직영점, 가락점, 개롱역점, 군자역점, 길음점, 석촌호수점, 용인보정점, 분당수내점에서, 그리고 지방에서는 제주본점을 포함 청주율량점, 순천조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