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가요계 1위를 휩쓸고 있다.
3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그동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던 걸그룹 트와이스 'KNOCK KNOCK'을 제치고 새롭게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신곡 발표 후 처음으로 1위에 등극한 하이라이트는 수상 후 "상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하이라이트로 올 때까지 많은 고생을 해준 관계자분들과 팬분들께 위로가 되는 상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 갈 길이 머니까 파이팅 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팬 여러분이 있었기에 상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까지 5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하이라이트는 과거 그룹명인 비스트에서 새롭게 데뷔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재데뷔한 바 있다.
'9년차'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이들은 현재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트로피를 수상하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BA BA, B.I.G, B-Side, 씨엔블루, 갓세븐, MVP, 프리스틴, 빅톤, 걸스데이, 구구단, 구자명, 로미오,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세븐어클락, 신현우, 이선정밴드, 제이민, 피터한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김예지 학생기자 dawnhj@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