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을 아우르는 두타(DOOTA) 브랜드가 ‘iF(아이에프) 디자인어워드 2017’에서 커뮤니케이션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어워드는 1953년 시작된 국제 디자인어워드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두타 로고는 쇼핑백과 리플렛, 멤버십 카드, 바우처, 기프트 패키징, 웹사이트, 매장 등 고객과 맞닿는 모든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두타 핵심 브랜딩 요소로 자리하고 있다. 두타 브랜드 디자인을 맡은 플러스엑스는 세계적 권위 디자인 어워드에서 60여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YG엔터테인먼트와 11번가 등 기업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으로 평가 받는 디자인 전문 기업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두산그룹 ‘두타’ 브랜드, iF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