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알로에가 포춘코리아 주최, ‘2017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체험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가성비를 인정 받았고,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선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제품 R&D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다.
그린알로에는 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최상의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여 사용하며 특히 전 제품에 단 1%도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정광숙 대표의 경영철학이다.
또한 인체에 해가 되는 3가지 합성성분을 최소화하여,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그린알로에 간판제품인 알로에베라겔 즙액이 400% 함유되어있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일일 면역다당체를 300㎎ 섭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순수하게 알로에베라겔즙액만으로 면역다당체함량을 높였다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가성비를 높이 평가 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액상타입의 특성상 보존료의 함유가 불가피한데 천연보존료를 함유하여 제품의 경쟁력을 높였다.
그린알로에는 다양한 식품군을 선보이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린패밀리영양효모비타’는 천연원료인 아세로라와 건조효모,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10종의 비타민과 3종의 무기질이 함유 되어있어, 가족의 건강 균형을 잡아주는 영양제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남성갱년기를 겨냥한 ‘그린맨파워’는 MR-10 민들레 등 쏘팔메토열매추출물, 복합추출물, 아연과 함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중년남성들의 자신감 회복과 전립선 건강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치매의 흐름에 발맞춰진 식품도 출시했다. ‘그린피브로디엠아이’는 피브로인추출물BF-7, 루테인, EPA 및 DHA유지를 주성분으로 두뇌 혈행 개선과 눈 건강,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그 외에 포스파티딜세린유지, 석창포추출물, 유단백가수분해빌베리, 헤마토코쿠스, 홍경천추출물, 현미발효효소분발 등이 함유되어 제품화되었다. 식품의 제형을 식물성 연질캡슐로 진화시켜 브랜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소비자에게 건강기능식품의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하는 정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각도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현대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강소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