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IL EXPO, 뷰티산업 중국진출 시 ‘정품인증’의 필요성 강조

Է:2017-03-03 17:30
ϱ
ũ

KONAIL EXPO는 2008년 첫 해를 시작으로 국내 네일산업의 활성화와 네일 경영인들의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위하여 (사)한국뷰티산업협회가 주최하는 네일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전시회는 오는 3월 4~6일,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며 네일케어, 네일아트 제품 및 기자재, 왁싱 제품 및 기자재, 풋·바디케어 제품 및 기자재, 속눈썹·반영구 제품 및 기자재가 전시된다.

2017 코네일엑스포 조직위원회, ㈜서울메쎄인터내셔널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는 네일 트랜드와 뷰티관련 해외수출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뷰티제품은 해외수출 시 정품인증가 중요하게 평가되는데, 특히 가품이슈가 많이 발생하는 중국 시장 진출 시 필수적이다.

현재 중국 정부기관인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인증 받은 씨케이앤비의 ‘히든태그’ 는 중국에서 정식 위변조 방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 심사를 통과했다고 강조했다.

앱의 경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중국 내의 로컬마켓(바이두, 360, 완두레, 응용보, 샤오미)에도 등록이 되어 세계 어디서나 손쉽게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국내 외로 수출되는 상품들의 정품, 가품 여부를 소비자들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인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소비자 분석 통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