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세찌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배우 한채아의 SNS에 게재된 한 장의 사진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재점화시키고 있다.
지난 2일 한채아 소속사 측은 차세찌와 ‘1년째 교제 중’이라는 보도와 관련해 “차세찌와 친하게 지내는 사이는 맞지만 교제하는 것은 아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의 공식부인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독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과 한채아가 거주하는 성수동 한 아파트에서 차세찌가 데려다주는 모습을 봤다는 이야기까지 확산되면서 두사람을 향한 네티즌들의 의심은 증폭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한채아가 자신의 SNS에 "눈 온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올린 한 장의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이 사진은 삭제된 상태다. 하지만 한채아가 편안한 복장으로 눈 내리는 마당에서 찍은 배경 사진이 차세찌가 사는 서울 평창동 자택과 같은 배경인 것으로 네티즌들은 추측하고 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실내에서 도베르만 한 마리가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한채아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도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이 도베르만이 차세찌의 애견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차세찌가 대형견 도베르만을 키우고 있는 사실은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또한, 차범근은 2015년 한 칼럼을 통해 “아들 세찌가 개 한 마리를 친구에게 선물 받았다”며 “(절친한)배성재도 기회만 되면 ‘평창동 마당에 개만 한 마리 있으면 최곤데...’ 하고는 슬쩍슬쩍 졸랐던 일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채아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힘세고 하체가 튼실한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즉답을 못 하면서 열애 의심을 키웠다. 소속사 관계자는 “재미를 위한 것이었을 뿐 남자친구는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차세찌는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셋째 아들이자 차두리 축구 국가대표팀 전력분석관의 동생이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