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분말타입 건강기능식품 ‘순수한 스피루리나’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수한 스피루리나’는 흡수율 및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분말 형태로 가공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열대지역 알칼리성 호수의 수면에서 자생하는 해조류 미생물 ‘스피루리나’ 원말을 100% 함유했다. 특히 살충제 및 농약 없이 자연 배양해 할랄인증, 코셔인증,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인증을 획득한 미국 어스라이즈 사의 원말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제조과정 및 품질에 대한 안전성을 높였다.
스피루리나는 항산화성 색소 성분 ‘피코시아닌’을 비롯해 항산화 효소(SOD, 카탈라아제)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을 포함한 약 60여종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소화흡수율도 95% 이상으로 높아 위장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가능하다. 또 세포 내 산화를 억제해 피부건강, 노화예방, 콜레스테롤 개선, 혈관건강에 도움을 준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순수한 스피루리나는 기존 정제형태의 제품에 비해 모든 음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필요한 사람, 피부건강에 도움을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 항산화를 통한 건강증진이 필요한 전 연령층이 섭취하면 좋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GNM라이프의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로 건강즙과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연구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건강한 원료와 정직한 제조과정을 거쳐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