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창립 52주년 맞아 감사제 할인 이벤트 실시

Է:2016-12-12 16:35
ϱ
ũ

에어미스트 촉촉, 자동 빨래삶통, 믹서기 등 인기상품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

한일전기, 창립 52주년 맞아 감사제 할인 이벤트 실시
국내 소형가전 전문 기업 ‘한일전기㈜’가 창립 52주년을 맞아 감사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감사제로 한일전기는 15일까지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마이한일을 통해 에어미스트 촉촉, 자동 빨래삶통 등 인기상품을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기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에어미스트 촉촉’은 2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어미스트 촉촉은 물이 닿는 부분을 매일 설거지하듯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내부를 초간편 구조로 설계한 가습기로 내부식성과 내구성이 탁월한 특수 티타늄 코팅 진동자를 적용해 부식으로 인한 오염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양방향 유로 구조를 채택해 벽면을 따라 물통 정면으로 바람이 모였다가 물 입자들과 함께 배출되도록 하면서 가습량을 증대시켰으며, 특히 슬라이딩 구조 물통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6dB가량 소음을 줄이고 취침 시에도 정숙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2.5ℓ의 ‘굿나잇 용량’으로 분무 강도를 ‘강’으로 작동해도 최대 10시간 동안 가습이 지속돼 취침 시 물이 떨어질 염려 없이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동빨래삶통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동빨래삶통은 가스레인지 위에서 넘치거나 타버릴 걱정 없이 빨래를 삶을 수 있는 제품으로 7ℓ의 대용량을 자랑한다. 빨래양에 따라 시간 설정이 가능한 전자식 타이머 적용, 삶음 세탁 중 다른 일을 하더라도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함부로 열 수 없도록 ‘뚜껑 잠금 장치’, 온도가 100℃ 이상 오르는 것을 방지하는 ‘온도 센서’, 물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빨래가 타는 것을 막는 ‘수위조절 센서’, 제품이 넘어졌을 경우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전도 안전장치’등의 4중 안전장치를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내통이 있어서 세탁물 운반이 용이하고, 본체 표시창을 통해 온도와 남은 시간 등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의류 삶기 외에도 수저, 칼, 가위, 그릇 등의 식기구를 세척할 때에도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일전기는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와 자동빨래삶통 외에도 감사제 기간 중 티타늄믹서, 식품건조기, 자외선 젖병 소독기, 네블라이저, 온풍기 등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지난 52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에어미스트 촉촉, 자동빨래삶통 등 인기상품들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