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팬카페에 수능 만점 성적표 인증 남학생(사진)

Է:2016-12-08 00:05
ϱ
ũ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만점을 받은 남학생이 걸그룹 IOI 전소미의 팬이라면서 팬카페에 수능 성적표를 인증했다. 이 남학생은 학창시절 맛봤던 어려움을 걸그룹 멤버인 전소미를 보면서 용기와 위안을 얻었다고 고백했다.

다음은 7일 디시인사이드 IOI 갤러리에 올라온 수능 만점자의 인증글이다. 그는 국어, 영어, 수학 등 인문계열 5개 영역에서 한 문제도 틀리지 않은 성적표를 전소미 사진과 함께 올렸다.



그는 수능 한달 전에도 학교에서 IOI앨범 공동구매를 진행했을 정도로 열성적인 팬이라고 했다.

또 자신이 처한 상황과 전소미가 걸그룹으로 데뷔한 과정을 비교하면서 힘을 얻었다고도 했다.

'조금 더 말하자면 난 자사고 떨어져서 일반고에 온거거든.
소미도 식스틴(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떨어졌지만 결국에는 (또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 걸그룹)센터까지 맡은 그런 모습이 뭔가 대단해 보인다 해야 하나. 본받을 만 하다고 생각했어. 그래서 좋아하게 됐고 이젠 영원히 못 빠져나갈듯ㅋㅋㅋ

수능 한 달 전에 학교에서 너무너무너무 앨범 공구한다고 한 상자 들고 올 때 쌤들이 한 소리씩 했는데 이런 결과 받아서 너무 좋다ㅎㅎ' (디시인사이드 수능 만점 인증글 일부 발췌)

올해 수능 만점자는 모두 두명이다. 울산학성고 3학년 이영래군과 외대부고 3학년 김재경양이다.
각 학생 제공

이영래군은 7일 머니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2학년과 3학년 각각 1학기 시험 전에 스트레스가 많았다. 그럴 때마다 좋아하는 연예인 I.O.I. 전소미의 무대를 보며 긴장을 풀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현재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수시모집에 지원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정아름 “늘품체조 차은택이 요청… 찌라시 역겨워” [꿀잼포토]
▶콘돔이 코끼리의 생존에 필요한 이유 [꿀잼영상]
▶'감자 냄새 맡는 대통령' 찍힌 날, 더 기묘한 사진
▶"재벌, 조폭같다" 등 뒤 쓴소리에 회장님 표정 변화(영상)
▶보니하니에 나온 정유라… 샤넬 쇼핑백 든 최순실 영상
▶이재용 부회장이 청문회서 바른 '2300원짜리' 립밤 화제
▶반기문 측 "귀국하면 신당 창당… 박근혜보다 노무현과 가깝다"
▶고영태 “정유라 강아지 때문에 최순실과 멀어졌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