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배우로서 신현준씨 소신 있는 행동 멋집니다” 태극기 앞 촛불 인증

입력 : 2016-10-31 15:41/수정 : 2016-10-31 15:43
배우 신현준 SNS


크리스천 배우 신현준이 태극기 앞에서 촛불을 든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29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현준은 태극기 아래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촛불을 들고 서 있다.

이날은 오후 6시 서울 청계광장에서 최순실의 비선 실세 의혹에 대한 철저한 진상조사와 함께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요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린 날이다.

신현준은 같은 날 “실망..좌절..분노..하지만, 우리! 허탈한 마음 추스르고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것들을 해결할 기회로 만들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힘내요. 우리’, ‘힘내요. 대한민국’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신현준의 사진을 촛불집회 참여 인증샷으로 보기도 했으나, 신현준은 이날 생방송 녹화로 인해 참석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신현준의 사진과 글에 네티즌들은 “소신 있게 국민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개념 연예인 인정합니다” “멋진 배우.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자신만의 소신을 갖고 당당하게 국민과 함께하는 신현준 최고의 배우입니다” “멋지다 진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