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봐도 되는 뉴스] 세븐-이다해 1년째 열애중

Է:2016-09-07 17:30
ϱ
ũ

퇴근길, 오늘 하루 ‘빅이슈’를 놓치셨나요? 오늘은 어떤 이슈들이 있었을까요? ‘서서봐도 되는 뉴스’를 보면 오늘의 이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 서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 하루 가장 핫한 이슈였던 모바일 뉴스를 모았습니다. 읽다보면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

▶“세븐-이다해, 오랜 친구서 연인으로… 1년째 열애”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오랜 친구였던 세븐과 이다해는 1년여 전부터 연인 사이가 됐다고 하네요.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자연스럽게 관계가 발전했다고 합니다.

▶연세대 성희롱 단톡방 고발한 남학생이 쓴 대자보 
연세대 단톡방 성희롱 사건이 세상에 알려지는데는 이 단톡방에 속한 남학생의 제보가 있었습니다. 이 남학생은 최근 학교에 '하나도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단톡방을 제보한 남성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대자보를 붙였는데요. 이 대자보는 각종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습니다.



▶'시사인' 편집국에 일본 욱일기 논란… 편집국장 "표지 소품" 해명
주간지 ‘시사인’ 편집국에 태극기와 일본 욱일기가 합성된 사진이 걸려 있다는 내용의 SNS가 퍼지면서 편집국장이 해명하는 소동이 일었습니다.


▶'잠은 집에서 주무세요' 세월호 단식농성장 방문한 조배숙 의원 영상
국민의당 조배숙 의원이 세월호 유가족의 단식농성장을 위로 방문하는 자리에서 딴짓을 한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됐습니다. 많은 네티즌은 “위로방문한 이들 때문에 유가족들이 분노할 지경”이라며 공분했습니다.



▶[12금] 5. “중국만 검네!” 미세먼지 보는 ‘어스윈드맵’ 친절한 사용법
이웃이 또 해냈습니다! 지구순환을 나타내는 시뮬레이션인 ‘어스윈드맵’에서 중국만이 보랏빛으로 짙은 일산화탄소 농도를 뽐낸 건데요. 어스윈드맵을 이용하면 일산화탄소(CO)나 이산화탄소(CO2), 이산화황(SO2) 등의 현재 대기 대순환을 손쉽게 관측할 수 있습니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