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여름피부, 촉촉함을 채워 넣는 히스토랩 뷰티백서

Է:2016-07-28 11:10
ϱ
ũ
건조한 여름피부, 촉촉함을 채워 넣는 히스토랩 뷰티백서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바짝 타들어 가는 여름이 되면 피부 미인들은 바로 수분을 채워 넣는다.

평소 피부가 좋지 않아 고민인 이들도 피부에 수분감만 촉촉하면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수분 관련 제품을 잘못 선택하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겉돌기만 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다.

피부과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HISTOLAB)’은 한여름 피부 건조함과 각종 트러블로 고민인 여성들의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줄 수 있는 방법으로 ㈜메디안스만의 독자적 특허출원물질 SRGF H₁ Complex가 함유된 워터맥스 제품 4종을 선보였다.

▲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워터맥스 폼 클렌저’

피부 노폐물 제거는 물론이고 진정 및 보습효과가 뛰어난 폼클렌저다. 식물성 추출물로 인해 모든 피부에 적용이 가능하며,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세안 후 피부 깊숙하게 수분을 전달해 주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 신속한 수분 공급효과 ‘워터맥스 인퓨전 미스트’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스트 겸 토너다. 적당량의 유·수분이 피부에 남아 당김 없는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피부 pH를 정상화시켜 유연성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워터맥스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춰라이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동시에 되찾아 주는 아쿠아 에센스다. 수분과 영양을 고르게 공급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며, 산뜻하고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 악건성 피부에도 뛰어난 보습력을 가진 ‘워터맥스 하이드레이팅 크림’

피부 진정과 보습력이 극대화된 아쿠아 크림이다.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단순 건성피부나 트러블 피부뿐 아니라 악건성 피부에도 깊고 빠른 보습 효과를 보여준다. 크림 하나만으로 피부 활력이 증진 돼 한층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워터맥스 제품은 밀크 클렌저와 폼클렌저, 인퓨전 미스트, 모이스춰라이저, 크림의 순서로 체계적으로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며, 피부과 전문의 상담에 따라 개인별 맞춤 제품을 선택해 사용해도 된다. 제품은 지정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