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비와이 씨잼 교회 특송 영상 화제

Է:2016-07-18 09:17
:2016-07-18 09:53
ϱ
ũ
래퍼 비와이 씨잼 교회 특송 영상 화제
래퍼 비와이 씨잼 교회 특송 영상 화제
Mnet ‘쇼미더머니5’ 1차에서 압도적인 랩 실력을 보여준 래퍼 비와이와 씨잼의 교회 특송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제다.

화제의 영상은 2010년 ‘hyejin kim’ 계정에 ‘SexyStreet_그날에_100912’란 제목으로 올라온 것이다. 영상에서 비와이와 씨잼은 친구와 함께 교회 중고등부 강단에서 ‘그날에’란 제목의 찬양을 부른다. 앳된 모습의 비와이와 씨잼은 랩과 노래를 번갈아가며 부르며 하나님을 알게 된 기쁨과 감사에 대해 담담하게 표현한다. 비와이는 이 영상에서도 특유의 빠른 랩과 정확한 발음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저 때도 비와이 랩 잘하네” “비와이 노래도 잘 부르는구먼” “앞으로 교회 열심히 다니겠다” “가장 핫한 두명의 루키가 하나님의 진실된 자녀인 것이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15일 쇼미더머니5 파이널 무대에서 씨잼, 슈퍼비와 겨뤄 우승을 차지했다. 비와이가 이 프로그램 무대에서 부른 ‘포에버’(forever) ‘데이 데이(Day Day)’ 등은 음원 출시 이후 멜론 등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현재 유튜브에서는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돼 볼 수 없으나 페이스북 페이지 '프리스타일 타운'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양민경 기자 grieg@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