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온라인 마케팅 선두기업, 애드포스

Է:2016-05-18 17:36
ϱ
ũ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온라인 마케팅 선두기업, 애드포스
급변하고 있는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성공을 선도하고 있는 애드포스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바이럴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애드포스는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솔루션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성공할 수 있는 광고’를 핵심 키워드로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많은 광고비를 지출하고도 그에 대한 효과를 보지 못하는 악순환을 차단하기 위해 비용대비 높은 효과의 광고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7년에 걸쳐 바이럴마케팅에 주력,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트렌드 홍보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다. 국내 인구 절반 이상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정보를 얻고 있는 만큼 모바일을 통한 광고를 통해 높은 효율을 거둘 수 있는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

이에 대해 애드포스 나형식 대표는 “기존에는 전단지나 입소문을 통한 광고가 주를 이뤘다면 현재는 모바일을 통한 광고가 중심이 되고 있다”라며 “급변하고 있는 광고 시장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은 물론 저비용 고효율을 핵심 키워드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오른 원동력이 되지 않았나 싶다”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