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해 8월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페이가 국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결제 금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간편한 사용성, 강력한 보안성, 뛰어난 범용성을 바탕으로 이용자 대부분이 일상 생활에서 꾸준히 사용하는 높은 재사용률을 보였으며, 갤럭시S7 판매 호조와 맞물려 가입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 페이는 오프라인 결제뿐 아니라 온라인 결제, ATM 입출금, 교통카드, 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지원해 이용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주효했다.
특히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온라인 결제 서비스의 경우 사용량이 빠르게 증가하며 누적 결제 금액1조원 돌파를 견인했다. 기존 온라인 결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번거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비해, 삼성페이는 지문 인증 한차례 만으로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이어서 편의성과 안전성이 탁월하다. 삼성페이를 통한 온라인 누적 결제 금액은 2000억원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삼성페이 누적 결제 금액 1조원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30일까지 삼성 페이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명에게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를 증정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삼성페이 누적 결제 금액 1조원 돌파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