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창사 60주년 기념, 부산극동방송 개국 8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26일 부산극동방송 아트홀에서 지역교계 인사와 목회자, 방송가족 성도 등이 모인 가운데 드려졌다.
부산극동방송 지사장 강흥식 장로는 “부산극동방송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지역교회와 성도들의 간절한 기도와 정성으로 세워졌다”며 “부산 복음화를 위해 앞으로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널리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목회자자문위원회 유연수 위원장의 말씀으로 1부 감사예배와 2부 떡 커팅, 3부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부산극동방송 시청자위원장 김영치 장로의 기도에 이어 변도우 장로의 성경봉독, 부산극동방송 전속권사합창단과 여성합창단의 찬양, FEBC싱어즈의 특별찬양, 장제원 국회의원당선자의 축사, 이요섭 장로의 격려사, 소명교회 조영호 원로목사의 축도 순으로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부산극동방송은 부산지역 성도들의 20여년 간의 눈물어린 기도 가운데 2008년 4월 26일 개국해 부산복음화를 위한 첫 전파를 송출했다.
강흥식 지사장은 “부산극동방송은 부산선교의 중심으로 주님 오실 그날 까지 오직 복음만을 전하며 영적불모지인 부산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부산극동방송,개국 8주년 기념 감사예배
극동방송 창사 60주년 기념예배도 함께 드려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