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남친룩 화보 공개, "사실 난 약간 아줌마스럽고 덕후 기질 있다"

Է:2016-04-19 10:39
ϱ
ũ
박해진 남친룩 화보 공개,
박해진 남친룩 화보 공개,
배우 박해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사실 약간 아줌마스럽고 덕후 기질이 있는 편”이라고 말했다. 박해진은 최근 앳스타일(@star1) 5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포근해진 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남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해진은 tvN ‘치즈인더트랩’의 촬영 뒷이야기도 전했다. 그는 “실제 배우들 사이가 매우 좋았다. 촬영잘 갈 때마다 즐거웠다”고 했다. 또 “어리고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 에너지를 많이 받으며 촬영했다”고도 했다.

박해진은 상대배우 김고은과의 케미에 대해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한다”며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은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30대에 대학생을 연기하는 게 어색하지 않았냐는 질문에는 “8년을 거슬러 올라간 거니까 많이 어색했지만 다행히 연령대가 비슷한 배우들도 함께해 크게 위화감 없이 촬영한 것 같다”고 했다.

박해진은 중국에서 한국 배우로는 처음으로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기념우표가 출시되는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는 23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무료로 개최한다. 박해진 팬미팅은 한국, 중국을 비롯해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사진=앳스타일(@star1) 제공]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