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임직원과 야구경기 관람하며 동반성장 의지 다져

Է:2016-04-13 10:32
ϱ
ũ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임직원과 야구경기 관람하며 동반성장 의지 다져
롯데하이마트가 12일 파트너사들을 서울 잠실 야구장으로 초청해 함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했다. 동부대우, 오텍캐리어 등 99개 파트너사의 임직원 100여명과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해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의 경기를 관람하며 동반성장의 의미를 새겼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매년 진행하는 ‘파트너사 프렌드십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함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동부대우, 오텍캐리어, 리홈쿠첸, 한일전기 등 99개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명과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의 경기를 관람했다. 이들은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준비된 도시락과 간식을 즐겼다.

롯데하이마트 측은 이번 행사가 파트너사들과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2013~2014년에는 상생 협력 등반 대회를 진행했다.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소통은 롯데하이마트와 파트너사들 모두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된다”며 “파트너사들과 상생, 동반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소통의 장을 계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