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착]안철수 "최선다했다…꼭 투표하시라"

Է:2016-04-13 10:13
ϱ
ũ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제20대 국회의원선거날인 13일 서울 노원구 상계1동 제7투표소에서 부인 김미경 씨와 함께 투표를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이날 오전 7시5분께 자신의 지역구인 서울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역 극동아파트 노인정 투표소에서 투표에 참여했다. 투표장에는 부인 김미경 여사와 함께 정장차림으로 들어섰다.
20대 국회의원 선거일인 13일 오전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부인 김미경씨와 함께 서울 노원구 상계1동 제7투표소로 들어서고 있다

안 상임 공동대표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지금까지 최선을 다 했다. 현명하신 국민 여러분의 판단을 믿는다"고 밝혔다.

안 대표는 "정치가 국민을 무서워해야 한다. 그렇게 하려면 꼭 투표를 부탁한다"며 정치가 국민을 무서워해야 한다는 말을 재차 강조했다. 그는 "어느 당을 찍으시던지 꼭 투표 참여해달라"는 말도 덧붙였다.

안 대표가 출마한 노원병 지역은 이번 총선에서 대표적인 격전지로 꼽히고 있다. 현재까지 발표된 여론조사에서는 안 대표가 새누리당 이준석 후보에게 일부 미세하게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지만 투표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서울=뉴시스】최성욱 기자 = secre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편집=정재호 기자 jaehojeong@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