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김민희·하녀 김태리·능글 하정우… 흰머리 조진웅?

Է:2016-04-12 14:01
ϱ
ũ

김민희·김태리,·하정우·조진웅 주연의 박찬욱 감독 신작 ‘아가씨’가 한 꺼풀 더 베일을 벗었다.

12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아가씨 6월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하면서 추가 스틸컷 10종을 함께 공개했다.

아가씨는 1930년대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김민희)와 그 재산을 노리는 백작(하정우),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김태리), 그리고 아가씨의 후견인(조진웅)을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민희는 순진하고 외로운 귀족 아가씨로 변신했다. 드레스를 입고 정원을 산책하거나 백작에게서 서양화를 배우는 등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그의 묘한 눈빛이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신예 김태리는 속내를 알 수 없는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순박하면서도 당찬 하녀의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기꾼 백작 역의 하정우는 아가씨와 하녀, 후견인 사이를 오가며 인물 간 긴장감을 조인다. 조진웅은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하얗게 센 머리와 날카로운 눈초리가 시선을 끈다.

영화는 박찬욱 감독이 할리우드 영화 ‘스토커’(2013)를 연출한 뒤 내놓은 첫 작품이다. ‘박쥐’(2009) 이후 7년 만에 내놓는 국내 복귀작이기도 하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