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 춘천 토이스튜디오로 장난감 친구들 만나러 오세요

Է:2016-04-08 14:18
ϱ
ũ
다음달 3일 춘천 토이스튜디오로 장난감 친구들 만나러 오세요
다음달 3일 개장 예정인 춘천 토이스튜디오. 춘천시 제공
장난감에 대한 모든 것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춘천 토이스튜디오가 다음달 3일 문을 연다.

강원도 춘천시는 중도 레고랜드와 연계한 가족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국비 등 32억원을 들여 서면 첨단문화산업단지 내에 토이 스튜디오 조성 사업을 추진해 왔다.

장난감 체험 교육시설인 ‘토이 스튜디오’는 블록 장난감을 이용한 상상놀이, 레이싱카를 직접 조정하는 스마트 토이, 오토마타(기계인형) 캐릭터 마을이 마련돼 있다. 또 에어로봇, 레이저 미로, 드론 날리기, 로봇 게임장, 토이 역사관, 마법 장난감, 로봇댄스공연장, 창작공작소, 어린이도서관 등을 갖추고 있다.

시는 토이스튜디오가 본격 운영되면 기존 애니메이션박물관, 애니메이션영화관, 로봇체험관, 자전거체험장, 파크 골프장 등과 연계한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해 보다 많은 가족단위 체험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어른 7000원, 어린이 6000원이다. 춘천시민은 50% 할인된다.

시는 오는 20일부터 시범운영을 실시하고 미비한 점을 보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춘천을 찾은 관광객이라면 꼭 들를 수 있는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춘천=서승진 기자 sjse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