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가던 트럭차량을 세워 간식을 얻어먹는 아기 곰이 화제다.
지난 5일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는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러시아의 고속도로를 지나다니는 운전자들에게 간식을 얻어먹는 아기 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고속도로를 달리던 승용차가 갑자기 속도를 낮추고 멈춰 섰다. 운전자가 멈춰선 이유는 반대편 차선에 있는 아기 곰 때문이었다.
아기 곰은 마치 사람처럼 두발로 서서 트럭 운전자에게 먹을 것을 요구 하는 듯 보인다. 하지만 트럭운전자는 곰에게 먹을 것을 주지 않았다.
트럭 아저씨에게 간식을 얻지 못한 아기 곰은 이런 행동이 매우 익숙한 듯 멈춰선 차량으로 다가왔다. 아기 곰은 이번에도 두발로 서서 운전석 창문에 얼굴을 빼꼼히 내밀었다. 운전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빵을 아기 곰에게 빵을 건넸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운전자에게 빵을 건네받은 아기 곰은 목적을 달성한 듯 입으로 빵을 물고 사라졌다.
아기 곰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아기 곰이 너무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동물보호단체와 일부 네티즌들은 “야생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그들의 자생력을 저해할 수 있으며 교통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 섞인 반응을 보였다.
[이전 영상기사 보기]
▶영상 기사 모두보기
▶신생아 아들 품에 안고 마지막 순간을 촬영한 부부..."가슴이 먹먹" ▶은퇴 앞둔 경찰이 마지막으로 받은 무전내용" ▶성폭행 하려다 소녀의 아버지에게 “딱” 걸린 남자의 최후 ▶선생님을 쓰러뜨린 졸업생들의 ‘어메이징’ 이벤트! ▶엄마, 이런 밥은 나를 위해서 만들지마요. “왜냐하면~”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