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RV무상보증기간 업그레이드 4월까지 연장

Է:2016-04-01 11:28
ϱ
ũ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슈퍼 페스티벌’을 연장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 페스티벌은 RV 전 차종에 대해 일반 및 차체 무상보증 기간을 5년/10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다. 차종별로 할부 프로그램에 따라 유류비 지원 및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증정, 선루프 무상장착, 무이자 할부 등 판촉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코란도 C는 탄생 5주년 기념으로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매하면 매립형 8인치 스마트미러링 내비게이션, 블랙박스(혹은 30만원 할인), 아웃도어 캠핑 타프&텐트 패키지(혹은 70만원 할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렉스턴 W는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매하면 유류비 100만원 지원과 함께 엔진오일 무료교환 5회를 제공한다. 티볼리와 코란도 스포츠도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하면 매립형 8인치 스마트미러링 내비게이션 증정 또는 2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를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하면 50만원 상당의 전동식 선루프를 무상 장착해주고, 체어맨 W 카이저 CW 600·700 모델을 일시불 및 5.9% 저리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VVIP 엔터테인먼트 시스템(159만원 상당)을 무상 지원한다. 이밖에 공무원, 교사, 군인, 군무원이 RV 전 차종을 구입하거나 여성고객 및 신입사원(5년 이내)이 코란도 C, 티볼리 에어를 구매하면 10만원을 지원한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