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닷컴, 8~14일 압구정본점에서 ‘디저트 스토어픽’ 서비스 선봬

Է:2016-03-07 09:30
ϱ
ũ
더현대닷컴,  8~14일 압구정본점에서 ‘디저트 스토어픽’ 서비스 선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서비스들이 크게 늘고 있다.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온-오프라인을 잇는 ‘O2O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더현대닷컴은 8일부터14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디저트 스토어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몽슈슈·움트·몽상클레르·풍년제과·TWG·피에르에르메(11일부터)등 6개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과 모바일앱에서 구매하고 ‘픽업일’을 지정하면 바로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단 구매일 당일은 픽업이 어렵고 구매 후 4일 이내 받을 수 있다. 즉 7일 구매하면 8일, 9일, 10일, 11일 받을 수 있다.

몽슈슈 등 유명 디저트 브랜드는 평소 20분 이상 줄을 서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에는 평소보다 30% 이상 고객들이 찾아 줄을 서는 시간이 더 길어진다.

현대백화점 측은 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잇는 ‘O2O서비스’ 사용이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임한오 현대백화점e커머스팀 팀장은 “상반기 중에 유명 디저트 브랜드의 참여를 확대하고, 사용 가능한 점포도 늘릴 예정”이라며 “앞으로 현대백화점의 온-오프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