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튤립축제 17일 오픈

Է:2016-03-07 09:00
ϱ
ũ
에버랜드 튤립축제 17일 오픈
에버랜드가 3월 17일부터 4월 24일까지 ‘튤립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 기간에 에버랜드는 아펠둔, 시네다블루, 핑크 다이아몬드 등 총 100여 종 120만 송이의 튤립으로 뒤덮인다.

특히 올해는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 사이 신전분수 지역에 26m 높이의 초대형 꽃 네마 조형물인 ‘플라워 매직 타워’를 새롭게 선보인다. 튤립, 장미, 데이지 등 봄꽃으로 장식돼 튤립 축제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또 음악에 맞춰 다양한 색으로 변하는 ‘LED 뮤지컬 로즈가든’도 마련된다. 장미원에 마련된 약 1만2000송이의 LED 장미는 로맨틱한 음악에 맞춰 수백 가지 색상으로 빛나며, 바로 옆에 위치한 ‘장미성 뮤직 라이팅쇼’와 함께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야경을 연출한다.

정문 지역에는 봄나들이에 나선 가족·연인들이 이국적인 느낌의 꽃 시장을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플라워 스트리트’ 테마 꽃길이 마련된다.

튤립 축제를 맞아 멀티미디어 불꽃쇼, 퍼레이드 등 에버랜드 대표 공연들도 선보인다. 12대의 퍼레이드카와 88명의 공연단이 출연하는 초대형 퍼레이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시즌2’가 매일 1회씩 진행된다.

이밖에 레이저, 조명, 특수효과 등과 함께 수천 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레니의 판타지월드’가 오는 25일부터 매일 밤 15분간 공연된다.

자세한 에버랜드 영업 시간과 공연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