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일후 아나♡김지현 PD 결혼 “이승환밴드 축하 연주 기대해”

Է:2016-03-02 15:38
:2016-03-02 15:37
ϱ
ũ


허일후 아나운서와 김지현PD 웨딩사진. 사진=MBC 언어운사.

가수 이승환이 MBC 허일후 아나운서와 김지현 PD의 결혼식 축하 연주를 약속했다.

이승환은 2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일후야~지현씨~결혼 축하한다. 이승환밴드의 축하 연주, 기대해 주렴~~”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승환밴드가 코앞에서 연주해주다니” “축하합니다. 이승환밴드의 축가로 시작하는 결혼. 두 분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길” 등의 댓글을 남겼다.

가수 이승환. 사진=(주)하늘이엔티

허일후(35) 아나운서와 김지현(31) PD는 오는 20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허 아나운서는 이날 MBC 아나운서국 웹진인 ‘언어운사’ 홈페이지에 “결혼을 한다는 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몸소 겪고 있다. 먼저 결혼하신 인생 선배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라며 “함께 할 수 있음에 행복하고 감사하지만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는 요즘이다. 서로 더 발전할 수 있는 부부가 되기 위해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밝혔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김지현 PD에 대해 “아무래도 같은 회사다 보니 오며 가며 마주치게 됐고, 제가 반했다. 4년 8개월 정도 만나면서 서로 크게 다툴 일이 없을 만큼 서로 이해를 많이 하는 편이다”라며 “매우 반짝반짝하다. 제가 존경할 점이 참 많은 친구다. 본인의 일에 대해서의 열정이나 일을 처리하는 모습들에서 많은 것을 배운다”고 전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선 “일단 신혼생활을 좀 누리고 천천히 고민해보겠다”고 밝혔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2006년 MBC에 공채로 입사해 ‘세상을 여는 아침’ ‘우리말 나들이’ 등을 맡았다. 현재 라디오 MBC FM4U ‘비포 선라이즈 허일후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다. 4세 연하의 김지현 PD는 지난해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의 극본과 연출을 맡았다. 이 작품으로 제20회 아시안TV어워즈 단편드라마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