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 중인 박해진은 4일 단아하고 깔끔한 한복 자태의 사진을 공개했다. 다소곳하게 두 손을 모은 박해진은 “모두 안전한 귀경길, 귀성길 되시기 바라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설날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2016년 한 해도 바라는 모든 것들 이루고 건강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겠다”고 소속사를 통해 말했다.
가수 이예준과 배우 김민규가 설을 앞두고 커플샷을 공개했다.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여러분 행복한 설맞으시고요, 2016년 예준이 민규의 활동 많이 기대해 주세요. 건강 또 건강하시고요”라는 글을 올라왔다. 이예준은 청록, 김민규는 붉은 계열의 한복과 하얀 목도리를 입은 채 함박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다.

가수 겸 연기자인 박시환은 지난 3일 연하장을 공개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연두빛 한복으로 곱게 차려입은 박시환은 “새해에도 항상 하고자 하는 일 즐거운 일이 되시길. 그리고 건강과 행복 잊지 말고 가득하세요!”라고 적었다.
지난달 27일 장나라가 자신의 SNS에 올린 한복 사진은 설 연휴를 앞두고 회자되고 있다. 장나라는 붉은색 저고리와 초록색 치마의 강렬한 대비를 이루는 한복을 우아한 자태로 소화하고 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