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돌풍을 일으켰던 ‘루나’에 이어 두 번째로 자체 기획해 내놓은 스마트폰 ‘쏠’이 사흘간 약 1만명의 예약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전작인 루나의 2배에 달하는 수준이다.
SK텔레콤이 예약 가입 고객을 분석한 결과 20~30대의 비중이 52%로 절반을 넘었고, 40대가 24%를 차지해 세대별로 고루 인기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녀 비율은 52대 48이었다.
쏠은 22일부터 전국 SK텔레콤 대리점과 온라인 판매사이트 T월드 다이렉트에서 판매되며, 정식 판매 가격은 예약 가입 가격과 같다. 출고가는 39만9300원이며, 판매가는 요금제에 따라 1만9800원부터 25만3250원으로 책정됐음.
쏠은 5.5인치 풀 HD대화면, 퀄컴 옥타코어 AP칩셋, 듀얼 스피커 등을 탑재하고, JBL 고급 이어폰, 대용량 외장 배터리 등을 기본 패키지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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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기획폰 ‘쏠’, ‘루나’보다 예약 가입 고객 2배 더 몰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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