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아이유 응원차 콘서트 방문… “대기실 찾아가 격려”

Է:2015-11-23 08:31
ϱ
ũ
장기하, 아이유 응원차 콘서트 방문… “대기실 찾아가 격려”
사진(왼쪽)=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장기하(33)가 여자친구 아이유(본명 이지은·22)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공연장을 찾았다.

장기하는 2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5 아이유 챗셔’ 전국투어 첫날 서울 공연을 찾았다. 열애 사실을 알린 뒤 이들이 함께 공개석상에 나선 건 처음이다.

장기하는 편안한 차림으로 일찌감치 공연장을 찾았다. 무대가 잘 보이는 객석 1층 중간쯤에 앉아 공연을 지켜봤다. 앙코르 무대까지 함께한 뒤 자리를 떴다고 한다. 공연 뒤에는 아이유의 대기실을 찾아 짧은 인사와 격려를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새 앨범 로리타 콘셉트 논란부터 해외곡 무단 샘플링, ‘제제’ 가사 논쟁, 그리고 악플러 고소에 이르는 일련의 상황을 겪은 뒤 아이유가 처음 연 공연이었다.

가장 크게 논란이 불거졌던 ‘제제’도 셋리스트에 넣었다. 아이유는 이 노래를 “제가 변함없이 사랑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공연을 마치면서 아이유는 “할 말이 계속 쌓여가지만 오늘은 입가에 묻은 말만 털어냅니다. 늘 함께 해줘 고마워요”라고 인사했다.

아이유는 21~22일 양일간 7000여명을 모은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유산 아픔 딛고…” 연정훈♥한가인, 결혼 10년 만에 ‘2세’
이병헌의 굳센 다짐 “끝까지 부딪혀볼래요”… kmib가 만난 스타
배우 수지의 고민 “연기돌 선입견, 늘 부담되고 신경쓰여”
“10관왕이 웬말!” 대종상 파행의 연속, 국제시장 잔치로 막 내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