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공원, 기아대책과 사회공헌 협약식 가져…장묘·상조서비스 지원

Է:2015-11-06 16:34
:2015-11-06 16:37
ϱ
ũ
용인공원, 기아대책과 사회공헌 협약식 가져…장묘·상조서비스 지원
용인공원과 기아대책이 4일 용인공원 교육장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김윤찬 팀장 ,강영 이사, 김동균 대표, 전응림 부회장, 홍정자 본부장, 김복현 부본부장.
용인공원은 지난 4일 오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용인공원 교육장에서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대표 유원식 회장)와 후원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평소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던 용인공원이 기아대책과 함께 사회공헌을 하기로 결정하면서 이루어졌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용인공원의 김동균 대표이사는 “용인공원은 장묘서비스, 상조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의 장묘문화를 계승해나가는 기업으로서, 기아대책을 후원하며 좋은 관계를 맺어왔다”며 “이번의 또다른 작은 발걸음이 나중에는 우리 사회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또 “오늘의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분묘를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를 기아대책에 후원할 예정이다”라며 “전 국민에게 유산을 기부하는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며, 향후 여러가지 방안을 통해 기아대책과 함께 사회공헌에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사회공헌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기아대책의 전응림 부회장은 “인간의 라이프사이클을 돕는 용인공원에서 기아대책과 함께 해주시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용인공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가운데 유산을 기부하는 문화가 확신되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용인공원의 강영 이사, 김윤찬 팀장과 기아대책 경기동부본부의 홍정자 본부장, 김복현 부본부장, 강창훈 팀장 그리고 김민수 간사도 함께 했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

▶[친절한 쿡기자] 아이유에게 닥친 연이은 논란에 ‘박명수 효과’ 재조명, 대체 뭐기에

▶평생 한 번 보기 힘든 행운을 주는 ‘불타는 무지개’

▶[영상] 총격전 속에서 여친 감싸안은 남성…여심 강탈

▶미국 소방관 장갑의 위엄…한국은 면장갑 ‘부글부글’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