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있는 술친구, 엄마가 할소린가?” 도도맘 여론 싸늘

Է:2015-10-27 00:21
ϱ
ũ
“호감있는 술친구, 엄마가 할소린가?” 도도맘 여론 싸늘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의 여성중앙에 실린 사진과 인터뷰가 공개되자 마자 SNS에 실시간으로 올라온 반응들. 인터넷 캡처
“호감있는 술친구, 엄마가 할소린가?” 도도맘 여론 싸늘
26일 여성중앙을 통해 얼굴을 공개한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 사진= 여성중앙 제공
전 국회의원이자 변호사인 강용석과의 불륜설에 정면 돌파하기 위해 전격 얼굴을 공개한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에 대한 여론이 싸늘하다.

김미나씨는 숨어있으면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이 여겨져 얼굴을 공개하는 인터뷰를 감행했다고 밝혔지만 네티즌들은 그녀가 “(강용석)은 호감 있는 술친구다” “강용석 변호사를 홍콩에서 만난 것은 맞다” 등 발언이 여전히 부절적하다고 지적했다.

여성월간지 여성중앙이 26일 저녁 여성중앙 11월호에 실린 김미나씨 인터뷰가 공개하자마자 SNS에는 실시간으로 김미나씨와 관련한 비판글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유부남, 유부녀가 호감 있는 술친구라고 말하는 게 이해 안 간다”고 입을 모았다.

김미나씨가 애초 홍콩 호텔에서 찍힌 사진 속 남자가 강용석이 아니라고 주장했던 점을 들며 “결국 거짓말했다는 걸 인정하는 셈 아니냐”고 지적하는 목소리도 나왔다.

“이제 와서 얼굴까지 공개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악플 관련 고소를 하려고 미끼를 던지는 건가” 등의 의견도 나왔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