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TV 슈퍼위크’ 프로모션이 시작된 10월 첫 주말부터 판매가 크게 늘어 1일부터 지난 14일까지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전월 주 평균 대비 약 40% 이상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방문한 백화점과 할인점 TV 판매가 전월 대비 2배 가량 늘어났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TV 슈퍼위크’ 행사와 더불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기 위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풀HD TV 제품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했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삼성전자 TV슈퍼위크 행사는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T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 최대 2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해도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브랜드나 제조일자에 관계 없이 구형 브라운관, LCD, PDP, LED, 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 프로모션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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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TV슈퍼위크 행사로 주간 TV판매 최고치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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