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시럽 오더(Syrup Order)’를 이제 롯데리아 전국 매장에서 쓸 수 있다.
SK플래닛은 국내 최대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와 제휴를 맺고 13일부터 롯데리아의 직영점 매장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시럽 오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은 ‘시럽 오더’를 통해 주변의 롯데리아 매장을 찾아 자신이 원하는 메뉴와 수량을 선택하고, 주문부터 결제까지 스마트폰으로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주문한 메뉴가 포장 완료되면 매장에서 고객에게 픽업 알림 메시지를 보내고 고객은 매장에 들어가 직원에게 ‘시럽 오더’ 화면을 제시한 후 받아오면 된다.
이 달로 출시 1년을 맞은 ‘시럽 오더’는 출시 당시 10곳 이었던 제휴 매장을 올해 초 150개 매장으로, 그리고 9월 말 기준 전국 250여개 브랜드 약 5,000여 곳의 매장으로 확대했다. 고객이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통해 대표적인 O2O 서비스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가 이어지고 있다
SK플래닛은 앞으로 ‘시럽 오더’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과의 연계 강화를 통해 멤버십 할인 및 쿠폰, 기프티콘 사용 등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O2O 서비스 들과의 연계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한 소비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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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플래닛 시럽 오더, 롯데리아 전국 매장에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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