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무기와 미사일 언급안했다” 김정은,열병식 육성연설...인민 제일주의 강조

Է:2015-10-10 16:48
ϱ
ũ
“핵무기와 미사일 언급안했다” 김정은,열병식 육성연설...인민 제일주의 강조
김정은 북한 조선노동당 제1비서가 10일 조선노동당 창건 70년 기념 열병식에서 핵무기와 미사일을 언급하지 않은 채 인민중심주의를 강조했다.

김정은은 이날 오후 북한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린 열병식에 참석해 "사랑하는 인민들에게 당 창건 70돌 맞아 허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조선노동당은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룬 당"이라며 "우리당은 인민을 위해 헌신하는 당, 어머니당으로서 사명을 다하고 평지풍파가 와도 인민을 책임지는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은은 "조선 혁명은 하늘이 주는 신비한 힘이 아니라 당을 따르는 노동계급과 인민의 힘에 떠받들려 전진한다"며 "우리 일꾼들은 당의 인민사랑을 가득 채우고 인민이 바라는 일을 해 노동당 만세소리, 사회주의 만세소리가 온나라에 퍼지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당원 동지들에게 호소한다. 우리 모두 위대한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정은은 "위대한 조선인민 만세"란 말로 연설을 마쳤다.

김정은은 "횡포한 미제의 강도적인 제재를 돌파하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모습이 원수들을 극도의 불안에 몰아넣고 있다"며 "우리 혁명 무장은 미제를 상대할 수 있고 인민을 사수할 만단의 준비가 돼있다"고 말했다.

김영석 기자 yskim@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