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도 식후경 ‘쿵푸팬더3’ 만두포차 신장개업 해운대 백사장 일대 마비

Է:2015-10-05 14:41
ϱ
ũ
영화제도 식후경 ‘쿵푸팬더3’ 만두포차 신장개업 해운대 백사장 일대 마비
영화제도 식후경 ‘쿵푸팬더3’ 만두포차 신장개업 해운대 백사장 일대 마비
쿵푸팬더 ‘포’의 5년만의 귀환이자, 2016년 1월 개봉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림웍스 기대작 <쿵푸팬더3>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해운대 비프(BIFF) 빌리지에서 만두'포'차 부스를 오픈,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핫이슈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2008년 <쿵푸팬더> 467만 명, 2011년 <쿵푸팬더2> 506만 명을 동원한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5년만의 신작 <쿵푸팬더3>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10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이색적인 컨셉의 만두'포'차 부스를 오픈, 해운대 비프(BIFF) 빌리지를 찾은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10월 2일(금)부터 해운대 비프(BIFF) 빌리지에 오픈한 <쿵푸팬더3>의 만두'포'차는 만두라면 사족을 못쓰는 팬더 '포' 캐릭터에서 착안해 기획된 이색 부스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중국의 야시장을 컨셉으로 디자인된 <쿵푸팬더3>의 만두'포'차는 극중 다채로운 캐릭터는 물론이고 3편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포의 아버지 '리', 포의 약혼녀 '메이메이', 팬더마을의 신비로운 모습이 담긴 부스 디자인을 통해 나이, 성별불문 다채로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해가 질무렵이면 붉게 켜지는 야시장 풍의 홍등으로 인해 멀리에서부터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쿵푸팬더3>의 만두'포'차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관객 전원에게 즉석에서 따뜻한 만두를 제공, 보는 즐거움을 넘어 맛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또한 <쿵푸팬더3> 만두'포'차의 신장개업을 알리며 부스 앞을 든든히 지킨 마스코트 팬더 '포' 코스튬은 지나가는 관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으며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신나는 음악 소리에 맞춰 댄스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물론 어린 아이들, 연인들은 물론 가족 관객들과 함께 거대한 덩치와는 다른 날렵한 포즈로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