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섭 트리오·테너 정태성, 코피노 아동돕기 재능기부

Է:2015-09-30 20:55
:2015-09-30 21:05
ϱ
ũ
송인섭 트리오·테너 정태성, 코피노 아동돕기 재능기부
테너 정태성과 송인섭 트리오.
송인섭 트리오와 테너 정태성이 코피노 아동돕기에 나섰다. 이들은 오는 10월 3일 필리핀 코피노(한국인 아버지와 필리핀인 어머니를 둔 혼혈아를 일컫는 말) 아동 지원을 위한 '하자마켓' 음악회에 참여한다.

'하자마켓'은 아주 작은 하자 때문에 판매하지 못하는 디자인 제품을 40~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필리핀 두드림 아동센터에 기부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헬로키티카페, 남양유업, 몽드드의 후원과 에코준, 메이크디 등 14곳의 디자인 업체들의 물품 기부로 준비되었다.

이날 오후 4시 반부터 홍대 헬로키티카페 야외무대에서 송인섭 트리오와 테너 정태성이 재능기부로 음악회를 갖는다. 이탈리아의 유명 오페라를 섭렵한 실력파 테너 정태성은 Puccini의 오페라 Tosca 중 'El ucevan le stelle (별은 빛나건만)', 오페라 Turandot 중 'Nessun dorma(공주는 잠못 이루고)', 'You raise me up' 등을 부른다. 국내 대표 재즈뮤지션 송인섭 트리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고가의 제품을 천원에 살 수 있는 '천원의 기적' 이벤트와 배우 신민아와 주원의 애장품을 살 수 있는 '스타 애장품 경매'도 준비되어 있다.

월드휴먼브리지 해외사업의 일환으로 세워진 필리핀 두드림 아동센터(민다나오 섬 다바오)는 교육 받지 못하는 코피노 및 빈곤층 아동들에게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미혼모들에게 기술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힐링가수’ 알리 10월 컴백 “나의 힐링법? 매일의 큐티”

“네팔 정부도 도와주지 않았는데 한국의 크리스천이 도와줬다”…스타인헤븐

양동근 “힘든 과정도 있었지만 뒤돌아보니 하나님의 인도하심대로”…스타인헤븐

김정화 SNS 시작하자마자 기독교서적 인증… “‘팬인가 제자인가’ 많이 반성 중”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