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5의 보컬 애덤 리바인이 지난 일요일 예정됐던 대구 공연이 시작 1시간 30분 전 취소된 데 대해 대구 TBC방송에 사과 동영상(▶바로보기)을 보내왔다.
8일 TBC8뉴스는 지난 일요일 공연이 10일로 미뤄진 데 대해 애덤 리바인이 대구 팬들에게 진심어린 사과와 함께 양해를 구하는 영상을 보내왔다고 보도했다.
영상에서 리바인은 “지난 일요일 대구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지 못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대구 첫 방문에, 저희들은 대구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들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돌아오는 목요일에 대구로 돌아갑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대구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빨리 만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며 손키스를 날렸다.
방송에 따르면 기획사측은 어제 서울 공연에서 리바인은 다소 불편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목요일 대구 공연에서는 정상 컨디션으로 공연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지난 일요일 공연 1시간 30분 전 공연이 취소되면서 지역 팬들이 큰 혼란을 겪었지만 목요일에는 최고의 공연으로 보답할 것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
▶누군가 옆에서 주먹쥐고 눈을 부릅뜨기만 해도 ‘모욕죄’
▶아름답고 풍성한 헤어스타일 위해 6년간 성생활 포기한 남성 모델
▶자동차 마니아 이건희 회장, 수입차 124대 보유…차량가 477억여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마룬5 사과 동영상 공개…애덤 리바인 손키스 날려
Ŭ! ̳?
Ϻ IJ о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