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서 울 수도 없고 눈물나는 아빠 마음” 김구라 “동현아, 사랑한다”

Է:2015-09-05 09:49
ϱ
ũ
“예능에서 울 수도 없고 눈물나는 아빠 마음” 김구라 “동현아, 사랑한다”
SBS 동상이몽 김구라
방송인 김구라가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부모의 이혼을 묵묵히 견뎌준 아들 동현이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고백했다.

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삼남매 중 혼자 집안일을 도맡아하는 것이 싫은 딸과 군인 아빠의 충돌이 다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는 주인공 딸의 특별 요청으로 아직 식을 치르지 못한 주인공 아빠와 엄마의 결혼식 이벤트가 마련됐다.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 입고 행진하는 주인공 부모와 들러리로 함께 한 삼남매가 등장하자, 출연진과 방청객들은 힘찬 축복의 박수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김구라는 뒤늦게 결혼식을 올리는 출연자 부부를 흐뭇한 얼굴로 지켜보며, 유독 나이 어린 막내아들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던 상황. 이후 유재석이 결혼식 이벤트를 마무리 하려고 하자 김구라는 “유재석 씨, 저도 한 마디”라며 두 손을 들어 파이팅 포즈를 취한 채 “동현아, 사랑한다”라는 짧지만 굵은 ‘돌발 영상 편지’를 남겼다. 출연자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마무리와 천진난만한 막내아들 모습이 최근 자신의 상황과 맞물려 아들 동현이를 떠올리게 했던 것이다.

김구라는 최근 이혼의 아픔을 겪고 동현이와 둘 만의 생활을 시작했다.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면서도 내색치 않은 기특한 아들 동현이에 대한 대견함을 ‘동상이몽’ 녹화를 빌어 전했던 셈이다.

제작진 측은 “김구라의 갑작스런 행동에 모두가 놀랬지만, 아들을 향한 진한 부성애가 마음으로 느껴졌다”며 “20회에서는 어느 때보다 더 감동적이고, 훈훈한 이야기가 담겨질 예정이니 본방사수를 통해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다른 건 몰라도 아들 사랑하는 마음은 진심으로 크게 느껴진다. 구라씨 일 처리 하는 모습은 참 보기 좋네요. 솔직담백 뒷끝깔끔. 힘내시고 빚 다 갚으시고 모든 중압감에서 빨리 해방되시길” “예능인데 눈물 흘릴 순 없고” “부모로서 가장으로서는 참 좋은 사람인 것 같다. 한결같이 아들 걱정 가족 걱정. 아내 빚도 다 갚아주겠다고 할 정도였는데 오죽하면 이혼까지. 힘내세요.” “눈물난다. 아빠의 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서종현 선교사 “크리스천들 세상 친구 끊었다? 예수님의 뜻 아냐”…스타인헤븐

문화사역배우 이아린 “촬영장? 내가 밟고 있는 모든 땅이 선교지”

비올리스트 김남중 “독주회에 맹학교 아이들과 루게릭 환우들 초청”…스타인헤븐

[교회누나 36] 이아린 “신혼여행도 하나님께 드립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