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을 통해 예뻐진 외모로 취업과 연애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한 여자의 인생 개조 프로젝트 <성형일기(The Truth About Beauty)>가 9월 10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최초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성형일기>는 외모 지적에 대한 충격으로 성형수술을 한 '궈징'(바이 바이허)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인생에 도전하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침대 위에서 불안한 표정을 지은 채 가슴에 손을 얹고 있는 '궈징'의 모습이 보인다.
'사랑을 얻기 위한 인생 개조 프로젝트'라는 카피로 미루어 보아 새로운 인연을 맺기 위해 성형수술을 시도할 그녀의 모습을 짐작 할 수 있다. '궈징'을 연기한 바이 바이허는 '중국의 수지'라는 수식어에 맞게 <실연 33일>, <이별계약> 등 서정적인 멜로 영화를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도 익숙한 청순 여배우이다.
<첨밀밀>의 진가신 감독이 제작을 맡았으며, 진가신 감독과 다수의 작품에서 시나리오 작가로서 함께 해온 <십이야>의 감독 린 아이훠가 메가폰을 잡았다. 취업 경쟁, 외모지상주의에서 살아남으려는 한 여자의 고군분투를 유쾌하게 그린 <성형일기>는 오는 9월 10일 IPTV/디지털케이블 최초개봉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중국의 수지 바이 바이허의 ‘성형일기’ 사랑을 얻기 위한 인생 개조 프로젝트 9월 10일 개봉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