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강공원에서 공연·전시·영화상영 등 문화행사 풍성

Է:2015-08-30 19:09
ϱ
ũ
9월 한강공원에서  공연·전시·영화상영 등 문화행사 풍성
여의도 물빛무대 공연 장면. 서울시 제공
9월 한강공원에서  공연·전시·영화상영 등 문화행사 풍성
청담대교 북단 하부에 있는 문화전시공간 자벌레. 서울시 제공
9월 한강공원에서  공연·전시·영화상영 등 문화행사 풍성
광진교8번가 공연 장면. 서울시 제공
9월 한강공원에서  공연·전시·영화상영 등 문화행사 풍성
광진교8번가 홍보물. 서울시 제공
선선해진 가을, 한강공원에서 공연과 이색전시가 펼쳐진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9월 한 달 동안 풍성한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여의도 물빛무대=매주 수요일 오후 7~8시 ‘재즈의 밤’ 공연이 펼쳐진다. 2일에는 최종범 밴드, 9일에는 뷰봉인퀄텟, 19일에는 이한진 밴드, 23일에는 엉클백스, 30일에는 김현미퀄텟이 무대를 꾸민다.

금요일에는 공연화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화감상회가 진행된다. 4일에는 오후 7시30분부터 공연 ‘콜드 필름(Cold Film)’와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가, 11일에는 공연 ‘오프너’와 영화 ‘비투스’가 상영된다.

토요일 오후 7~8시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열린다. 5일에는 파스톤, 12일은 언니오빠, 26일에는 싱어송라이터 최민지의 공연이 선보인다. 19일은 외부행사로 강연과 공연이 접목된 ‘원더우먼 페스티벌’이 유로로 진행된다.

일요일 오후 7~8시에는 The 나린(6일), 음악발전소 ‘온다’, 국악재즈그룹 어울림의 퓨전국악공연(27일)이 펼쳐진다.

◇광진교 8번가=광진교 하부에 조성된 광진교 8번가 전시장에서는 ‘박지혜-코타츠드로잉’(13일), ‘안영희·명정숙 개인전’(15~21일), ‘남한산성 사계절 이야기’전(22~30일) 등 전시회가 열린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는 ‘금요 명화감상회’를 배우 염우형의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는 문화예술분야 명사들의 강연과 공연을 접목시킨 토크콘서트 형식의 ‘토요 문학살롱’이 진행된다. 매주 일요일에는 재즈 공연을 중심으로 ‘일요 열린예술극장’이 펼쳐진다.

◇뚝섬자벌레=뚝섬전망문화콤플렉스(자벌레)에서는 사진전, 실내디자인 졸업작품전, 인형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4일까지 진행하는 ‘여행의 기억들’ 전시에서는 작가가 갑작스럽게 무전여행을 떠나면서 만났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한 사진작품 35점을 만나볼 수 있다. 5~13일에는 ‘한강 그리고 낭만’ 전시가 열린다.

라동철 선임기자 rdchul@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