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지역 19개 고등학교 기독동아리가 22일 오후 6시30분 포항성결교회(담임목사 유승대)에서 ‘손잡고 함께 가세’란 주제로 ‘제18회 포항시 고등학교 기독학생연합 찬양예배’를 드렸다.(사진)
찬양예배는 대동고(유빌라테), 동성고(언약), 동지고(아도나이), 동지여고(헤이스), 두호고(익투스), 세명고(미션참우리), 영신고(오병이어), 오천고(채움), 유성여고(블레스), 이동고(코람데오), 장성고(아이테오), 전자여고(다니에스), 중앙고(아바드), 중앙여고(예닮), 포항고(마하나임), 포항여고(한소래), 포항예고(예인), 흥해공고, 영일고 등 19개 학교 동아리학생 200여명과 친구, 교사, 부모, 스텝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학교별로 율동과 함께 2~3곡씩 찬양했고 참석자들은 일어나 박수치며 따라 불러 장내 분위기를 달궜다.
?예배는 지역 고등학교 기독동아리 학생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은혜를 나누고 친교를 다지기 위해 매년 포항성결교회 고등부 주최로 열리고 있다.
?포항시 고등학교 기독학생연합 찬양예배는 지난 1998년 시작돼 매년 6월 둘째 주 토요일 오후 열리고 있으며 올해는 메르스 사태 여파로 인해 이달로 연기됐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제18회 포항시 고교 기독학생연합 찬양예배' 드렸다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