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주인공 '이수'를 연기한 한효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카메라 밖 한효주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되면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한효주는 한결 같은 모습이 아름다운 '이수'를 연기하며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내 영화를 보고 나온 남녀노소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이런 한효주의 털털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은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졌다.
영화의 독특한 설정상 한효주는 수많은 상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야 했는데,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며 '우진' 역을 맡은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그런 그녀의 유쾌한 성격과 애교 가득한 모습에 현장에 있던 배우들과 스탭들은 그녀에게 모두 반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영화 속에서는 물론 화면 밖에서도 팔색조의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 한효주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뷰티 인사이드>는 새로운 판타지 로맨스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우진'의 그녀 '이수'를 연기한 배우 한효주가 영화 촬영 현장에서까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주목을 받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카메라 밖의 한효주 사랑스럽고 깜찍한 애교에 현장 후끈 화기애애 비하인드 컷 공개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