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서 동급생 집단 폭행한 대학생들 구속 기소

Է:2015-08-17 17:40
ϱ
ũ
기숙사에서 동급생을 집단 폭행해 논란이 된 대학생들이 재판을 받게 됐다.

대구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고병민)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대학생 황모(18)군 등 4명을 구속 기소하고, 박모(18)군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6월 14일 오후부터 17일 새벽까지 경북 경산에 있는 모 대학교 기숙사에서 동급생 김모(20)군을 플라스틱 옷걸이, 헤어드라이어 전기선 등으로 마구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또 물을 적신 수건으로 피해자의 입을 막은 뒤 몸을 테이프로 묶고 폭행한 혐의도 받고 있다.

가해 학생들은 피해 학생에게 ‘잘못한 것 5가지를 적어라’고 명령하고, 이를 적지 못하자 무차별 폭행하는 등 사소한 트집을 잡아 폭력을 휘두른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김군의 휴대전화를 빼앗고, 체크카드를 가로채 사용하기도 했다.

이 사건은 김씨 부모가 아들로부터 피해 사실을 듣고 경찰에 고소하면서 수사가 시작됐으며 인터넷 등으로 사건 내용, 구타 흔적 사진 등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검찰 관계자는 “불구속 기소 피의자는 가해자이긴 하지만 자신도 폭력을 당한 사실을 확인됐다”고 밝혔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