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전문 기업 ㈜허미와친구들이 글로벌기업 힌두자그룹의 계열사인 HGS(Hinduja Global Solutions)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화·화상영어 시장에 진출한다.
㈜허미와친구들은 4일 HGS와 한국 ESL 비즈니스의 독점권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GS는 전세계 12개국에 위치한 59개의 지점에서 약 28,000여명의 직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글로벌 고객 지원 솔루션과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허미와친구들과 HGS(Hinduja Global Solutions) 양사는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와 관련하여 배타적, 전략적 제휴 아래 전반적인 한국 영어 교육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번 독점권 체결을 통해 전화영어 10년 이상의 교육 및 센터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허미와친구들이 HGS의 안정적인 IT환경과 대규모 인프라 시스템을 십분 활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허미와친구들 김지영 센터장은 “한국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 중국의 전화영어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허미와친구들은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영어교육, 퍼즐을 기반으로 하는 창의사고력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또 허미와 친구들은 매주 화요일 성인들을 대상으로 영어 공개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2-323-1799, www.hermie.co.kr)
라효진 기자 surplus@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허미와친구들, 인도 힌두자 HGS와 손잡고 전화·화상영어 시장 진출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