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배용준 결혼에 나도 결혼하고 싶다"

Է:2015-07-28 22:34
ϱ
ũ
한류스타 송승헌이 배용준과 걸그룹 슈가 출신 박수진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이후 “나도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든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28일 오후 중구 장충단로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쓰 와이프’ 시사 후 기자간담회에서 “신인 때부터 용준 형을 봤는데 그렇게 행복해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며 “나도 저 자리에 있으면 어떨까 상상해 보면서 어제만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내달 13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잘 나가는 변호사(엄정화)가 사고로 저승에 건너가기 직전, 남편과 어린 아이 둘을 둔 평범한 주부의 인생을 한 달간 대신해 살면 본래의 삶을 되찾을 수 있다는 제안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송승헌은 “연기생활에 아빠 역할은 처음이고 실제로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평소 조카들과 함께 있는 송승헌과 그렇지 않은 송승헌이 얼마나 다른지 생각하며 촬영했다”며 “촬영 끝날 때는 이런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역시 미혼 배우로서 ‘아줌마’ 연기를 하게 된 엄정화도 “이런 가정을 꾸미고 살면 행복하겠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