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과 박수진 27일 오후 6시 결혼 열애 5개월 만에 화촉

Է:2015-07-27 10:09
ϱ
ũ
배용준과 박수진 27일 오후 6시 결혼 열애 5개월 만에 화촉
'욘사마' 배용준(43)과 박수진(30)이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과 지인이 모인 가운데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월 교제를 시작한 지 5개월여 만이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결혼식에서는 가수 박진영, 더원, 신용재가 축가를 부른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28일 남해에 위치한 한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떠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대표와 소속 연기자이기도 한 두 사람은 지난 5월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려 화제가 됐다. 당시 올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시기를 앞당겼다.

소속사는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고 서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 발표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결혼 축하에 감사하는 글을 남기고 서로 댓글을 남기는 등 공개적으로 애정표현을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보낸 청첩장에 '오랫동안 기다린 사랑. 눈에 밟혀서 이야기가 통해서 시작된 사랑.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꽃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적었다. 지난달에는 배용준의 성북동 집에서 웨딩 사진을 촬영했다.

이광형 문화전문기자 ghle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