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연우가 부른 ‘오페라의 유령’ 영상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를 밝히는 결정적 증거로 떠올랐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가 ‘딸랑딸랑 종달새’를 꺾고 4대 복면가왕으로 올라섰다.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한 클레오파트라는 1, 2라운드와는 다른 창법을 선보이며 판정단을 혼란스럽게 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마이크를 쥐는 모습, 음색 등을 비교하며 클레오파트라의 정체가 김연우일 거라고 확신하고 있다.
특히 클레오파트라가 1라운드에서 선보였던 ‘오페라의 유령 OST’가 과거 김연우가 불렀던 ‘오페라의 유령 OST’와 흡사하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김연우는 지난 2013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오페라의 유령 OST’를 짧게 선보인 바 있다.
네티즌들은 25일 김연우가 ‘오페라의 유령 OST’를 부르는 영상을 공유하며 “(클레오파트라와) 완전 똑같다” “복면가왕에 나온 사람이 김연우인가 보네요” “여기서 불렀었구나…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등의 댓글을 이어갔다.
박상은 기자 pse0212@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영상] 김연우가 부른 ‘오페라의 유령’… 클레오파트라 정체 결정적 증거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