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노회 장로회, 배혜수 전 회장 전장연 수석부회장 후보로 추천한다

Է:2015-05-21 10:15
ϱ
ũ
포항남노회 장로회, 배혜수 전 회장 전장연 수석부회장 후보로 추천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포항남노회 장로회는 지난 18일 포항동도교회에서 45회기 4차 임원회를 열어 배혜수 전 회장(66·사진)을 전국장로연합회 수석부회장 후보로 추천키로 의결했다.

포항남노회 장로회는 이날 ‘배혜수 전 회장, 전국장로연합회 수석부회장 추천의 건’을 상정,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또 19일에는 영남장로연합회 추대위원회에서 그간 후보 물망에 오른 7명이 출마의 뜻을 포기함에 따라 배혜수 장로를 전국장로연합회 수석부회장으로 추대했다.

이로써 배 장로는 오는 11월19일 제44회 전국장로회연합회(이하 전장연) 총회에서 치러지는 수석부회장선거에 후보로 단독출마하게 된다.

이번 선거는 ‘영남지역 수석부회장 선출’이란 순서에 따라 수석부회장 인준을 받게 된다.

배 장로는 44회 총회에서 수석부회장으로 선출되면 45회 총회부터 1년간 회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배 장로는 포항동부교회 시무장로서 포항남노회 장로회장, 포항남노회장, 영남장로회장, 영남지역 노회협의회장을 지냈다.

포항동부교회에서는 새 성전 건축위원장도 맡았다.

배 장로는 “훌륭한 예비후보들이 출마 뜻을 접고 전장연 수석부회장 후보로 추대해 줘 감사하고 수석부회장에 이어 회장이 되면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영남지역 위상을 세우고 맡겨진 소임을 잘 감당 하겠다”고 후보 추대소감을 밝혔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Ŀ
Ϻ IJ о
õ